• 최종편집 2024-09-20(금)
 
  • 미국 홀리데이를 테마로 한 ‘홀리데이 파티’ 평택시국제교류재단 주최로 25일 송탄국제교류센터에서 진행
1-3 베트남 땀끼시에 새마을 운동 정신 펼쳐.JPG
베트남 땀끼시에 새마을 운동 정신을 알리는 홀리데이 파티 사진


경기도와 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시국제교류재단이 주관하는 홀리데이 파티(부제: 최고의 의상을 찾아라!)’가 오는 25일 토요일 13시부터 19시까지 송탄국제교류센터에서 열린다.

 

홀리데이 파티는 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 등 미국의 연말 홀리데이를 테마로 한 가족 대상 행사로, 주한미군 가족과 시민들에게 미국 연휴 문화를 함께 체험하고 교류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18일 팽성에서 개최된 홀리데이 코스튬 의상파티에 이어 송탄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의상 경연대회는 심사를 거쳐 1100만 원, 270만 원, 33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될 계획이다.

 

그 외에도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미국 카니발 게임존, 마술쇼, 레크리에이션, 참가자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직접 가져와서 함께 나누어 먹는 포트럭 파티 등 어린이와 가족 단위 방문객이 미국 문화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로 구성돼 있다.

 

코스튬 콘테스트는 포스터 하단 QR코드를 스캔하거나 평택시국제교류재단 누리집, 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2676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크리스마스 분위기 미리 느껴 보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