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 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프로그램 제공

 

(사진3) 산림치유 프로그램 예시 사진.jpg
산림치유 프로그램 예시 사진

 

당진 삼선산수목원이 오는 25일부터 식물·자연경관 등 자연 요소를 활용한산림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삼선산수목원을 찾는 시민들에게 인체의 면역력을 높이고질병을 예방할 수 있도록 자연을 이용한 체험·운동·여가활동을제공하기 위해 운영되며 오는 925일부터 1123()까지매주 월요일 또는목요일에 진행되고 참여자는 주 1회씩 8주간에 걸쳐 총 8회 프로그램을 참여하게 된다.

 

프로그램은 수면장애가 있는 만 19세 이상의 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건강 치유 프로그램감정노동자 등 마음의 위로가 필요한시민을대상으로 한 마음 치유 프로그램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프로그램 세부 내용은 수목원의 자연환경을 활용한 아로마 마사지수면 요가 맨발 걷기 와상 명상 림프 마사지 싱잉볼 명상다양한치유 활동으로 간단한 움직임이 가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모집은 94일부터 18일까지 15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당진시 평생학습통합플랫폼 배움나루에서 온라인으로 사전 신청을 받는다.(회원가입수강신청평생학습강좌 신청강좌정보: 산림치유)

 

수목원 관계자는 이번 산림치유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의 다양한요소를활용하여 건강을 증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당진시민의 다양한 숲 체험 프로그램 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산림치유 프로그램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삼선산수목원 또는 배움나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산림교육 사무실(041-430-7707)로 문의하면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7042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당진 삼선산수목원, 산림치유 프로그램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