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7(화)
 
1-1 평택 시티투어 주말 예약 매진 행렬.jpg
평택 시티투어 버스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일상 회복에 발맞춘 여행 유행의 변화와 이용객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해 지난 22일부터 새롭게 개편된 평택 시티투어'를 운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평택 시티투어'는 기존 토요일 주 1회에서 매주 수·토요일 주 2회로 운영되며, 대상층 확대를 위해 코스 구성을 다양화하고 코스 내에서도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체험 활동을 강화했다.

 

기존 운영되고 있는 정기 코스는 대중적인 코스로 문화관광해설사가 동행해 역사문화 관광지를 함께 둘러보는 가이드형 투어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새로이 운영에 나선 코스는산업시설 견학 및 체험·전시·행사 등을 연계한 계절별테마별 코스이다.

 

시 관계자에 따르면 평택 시티투어’ 4월 주말 예약은 이미 접수가 마감되었다고 한다. ‘평택 시티투어가 시작부터 주말 매진 행렬을 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평택시 문종호 관광과장은 "평택의 구석구석을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계속 개선해 나갈 계획이며, “봄철을 맞아 새롭게 꾸며져 운영되고 있는 시티투어는 역사와 문화, 자연생태 관광자원이 주는 여행의 자유로움과 힐링에 교육의 가치를 더한 평택시의 관광 명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평택 시티투어 예약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택문화원 누리집 또는 전화(031-655-200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486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 시티투어… 주말 예약 매진 행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