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4(화)
 
  • 복지리더 시민활동가, 행복키움추진단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4. 아산시, ‘지역보호체계 및 인적안전망’ 행복키움추진단이 완성.jpeg
아산시, ‘지역보호체계 및 인적안전망’ 행복키움추진단이 완성

 

아산시(시장 박경귀)는 지난 2일 시청 상황실에서 17개 읍면동 행복키움추진단장으로 구성된 아산시 행복키움추진단협의회 2월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2024년 읍면동별 행복키움 특성화 사업 공모 안내 2024년상반기 시민활동가, 행복키움추진단 복지리더 교육 논의 2024년 행복키움 성과공유대회 추진 일정 논의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2024년 읍면동별 행복키움 특성화 사업 공모 방향성에 대해 열띤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행복키움추진단 활성화를 통한 인적안전망 구축의 기회가 됐다며 뜨거운 열의와 관심을 이끌었다.

 

손정열 행복키움추진단협의회 부회장은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바쁜 와중에도 묵묵히 노력해 주시는 17개 읍면동 단장님을 비롯한 단원분들의 노력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행복키움추진단은 지역보호체계 및 인적안전망구축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시민활동가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기석 사회복지과장은 시민이 만들어가는 복지의 선도주자로 큰 역할을 해주고 계시는 시민활동가, 행복키움추진단에 깊이 감사드린다그늘 없는 따뜻한 복지 도시 아산과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정책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 행복키움추진단은 17개 읍면동 571명의 단원이 이웃이 이웃을 돕고 살피는 주민이 주인공인 복지도시 아산을 만들기 위해 발 벗고 나서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1219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산시, ‘지역보호체계 및 인적안전망’ 행복키움추진단이 완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