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7(화)
 
1-1. 다자녀혜택 CGV그랑파사쥬점.jpg
다자녀혜택 CGV그랑파사쥬점

 

화성시(시장 정명근)가 다자녀가정 혜택을 더욱 확대하고자 2CGV동탄그랑파사쥬점(대표 이우람)과 지역 내 다자녀가정과 임산부에게 특별혜택을 제공하는 업무 협약을 맺었다.

 

협약에 따라 CGV 동탄그랑파사쥬점은 오는 4일부터 맘애좋은 화성 다자녀카드를 소지한 이용자에게 영화관람료 1인당 2천원 할인을 제공하며, 최대 할인액은 1만원까지이다.

 

또한, CGV콤보 구매 시 팝콘(L)을 추가로 증정하며, 임산부에게는 관람료 2천원 할인(동반 1인까지)과 팝콘 구매 시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러한 혜택은 카드사 할인과 중복 적용 가능하다.

 

다자녀혜택은 가족 여부와 관계 없이 다자녀카드를 소지한 2인 이상이 동반 방문할 경우 적용받을 수 있다.

 

맘애좋은 화성 다자녀카드는 지난 71일부터 모바일 앱카드로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경기똑D을 설치하면 3분 내에 발급 받을 수 있다.

 

시는 CGV동탄그랑파사쥬점이 전체 상영관에 리클라이너 좌석을 갖추고 있어, 다자녀 가정과 임산부 가정이 보다 안락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우람 CGV동탄그랑파사쥬점 대표는 화성시의 ‘2자녀부터다자녀정책에 동참해 행복한 지역사회 구축과 화성시민의 문화생활 비용 감소에 기여하게 돼 기쁘다, “CGV동탄그랑파사쥬점이 저출산 시대의 다자녀가정과 임산부를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민관 협력을 통해 시민에게 좋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 “더 많은 다자녀 지원 정책을 통해 둘이면 더 든든하게 키울 수 있는 도시화성시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홍노미 화성시 시민복지국장과 이병훈 CGV동탄그랑파사쥬점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025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화성시, CGV동탄그랑파사쥬점과 다자녀가정 및 임산부 혜택 지원 협약 맺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