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3(월)
 

 

‘군민 감동 행정’ 서천군 민원 만족도 조사 나서(청사 전경).jpg
서천군청 전경

 

군민을 섬기는 감동행정을 실현하는 서천군이 군민들에게 더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오는 연말까지 민원행정 고객만족도 및 친절도 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민원 친절도를 제고하고, 민원행정 서비스 취약점을 파악해 개선방안을 마련하고자 올해 1월부터 1020일까지 접수된 민원과 직원 중 위탁을 맡은 외부 전문 조사기관에 의해 전화 설문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사 항목은 고객만족도 조사 응대 내용, 업무처리 친절도 조사 등 2개 분야 19개 항목이며, 군은 유효표본 400콜을 분석해 항목별 백분율로 집계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 평가 결과, 5개 우수부서를 선정해 포상 등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조사가 정확히 이루어져 행정의 서비스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조사 대상가구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4955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군민 감동 행정’ 서천군 민원 만족도 조사 나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