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IMG_2051.JPG
감사장 전달식

 

서천경찰서장(서장 구슬환)은 특별치안활동 기간 중 CCTV 화상순찰로서천초등학교 주변을 배회하며 주민들에게 불안감을 조성하는사람을 발견하여 112신고한 서천군CCTV통합관제센터 근무자 나○○에게 감사장을 전달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경찰에 따르면 잇따른 흉기난동 등 이상동기 범죄로 특별치안활동이 선포된 가운데 서천경찰서는 서천군에 다중운집지역에 대한 CCTV 순찰강화 요청을 하였다.

서천군 CCTV통합 관제센터 나○○은 실시간 모니터링 중, 지난 89서천초등학교 주변 도로변을 비틀거리며 배회하며 주민과 학생들에게 다가가는 등 불안감 조성 장면을 목격하고 신속히 경찰에 112 신고하여귀가조치 할수 있도록기여한 것이다.

 

서천경찰서 관계자는 세심한 관찰로 최근 사회적 이슈인 흉기난동 등 이상동기 범죄로 연결될 가능성을 염두해두고 신고해준 것에 감사드리며, 작은 변화가 세상을 바꾸는 것처럼 아무것도 아닐수 있는 작은 신고일지라도 안정적인 치안을 만드는 밑거름이라며 안전한 서천을위해 24시간밤낮없이 CCTV모니터링으로 경찰의 눈이 되어준 근무자들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천군 방범CCTV관제센터에서는 490개소에 설치된 1,015대의CCTV로 취약지점 등을 모니터링 중으로 중요범인검거·청소년 비위·주취자·교통사고 현장 등을 모니터링하여 ’22년에는 72, ’237까지 27건을 서천경찰서에 112 신고하는 등 협업으로 주민안전 확보에기여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4610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천경찰서, 특별치안활동 기간 중 학교주변 배회자 조치에 기여한 서천군청 CCTV관제센터 직원에게 감사장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