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4(화)
 
  • - 40여개 제품 추천받아.. 평가 통해 10개 물품 선정 완료 -
1. 4일 서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차 답례품 선정위원회 모습.JPG
4일 서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차 답례품 선정위원회 모습

 

충남 서산시의 고향사랑 기부제 시행 준비가 일사천리로 진행되고 있다.

 

시는 4일 서산시청 대회의실에서 2차 답례품선정위원회를 열고 고향사랑 기부자들에 제공 될 답례품 10종류를 결정하고 공급업체 모집과 평가방법 등에 대한 협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답례품 물품 선정을 위해 시는 지난 10일간 물품 40여개를 추천 받아 위원회를 통해 대표성, 특수성, 생산유통의 안정성, 기부 유인효과, 지역경제 기여도, 가격의 적정성 등에 대해 평가를 진행했다.

 

시는 답례품으로 어리굴젓, 육쪽마늘, 생강, 감태 등 10종류의 특산물을 선정하고, 그 중 일부는 다양한 물품을 묶어 꾸러미로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답례품선정위원회 2차 회의에서는 물품의 선정 외에도 물품 공급업체 공개모집과 평가방법 등에 대한 협의가 있었다.

 

답례품 공급업체는 공모 신청 업체에 대한 적격심사, 요건 충족여부 확인, 답례물품 관련부서 및 위원회 평가 등을 거쳐 진행된다.

 

관련 절차는 서산시 고향사랑 기부제 T/F팀의 협업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시는 202311일 고향사랑기부제의 차질 없는 시행을 위해 조례 제정을 마무리 하고 있다.

 

앞으로 답례품 공급업체 공개모집 및 선정, 공급계약, 고향사랑e음 등록 등의 필요한 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추천된 물품에는 서산하면 떠오르는 다양한 물품이 있었는데, 제도 시행 초기라서 많은 물품을 등록할 수 없어 아쉽다라고 하며 시스템과 제도가 안정화 될 것으로 예상되는 2023년에는 우리 시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답례 물품을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5313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산시, 고향사랑 기부제 답례품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