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1. 지난 14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시내버스 운행중단에 따른 비상근무 요령 교육 모습.jpg
지난 14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시내버스 운행중단에 따른 비상근무 요령 교육 모습

 

충남 서산시 공직자들이 시내버스 불법 운행 중단에 따른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총력전에 나섰다.

 

시는 14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시내버스 운행중단에 따른 비상근무 요령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시내버스 불법 운행 중단에 따른 임시 버스 배차 시 시민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자 진행됐다.

 

이날 교육에는 공직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시내버스 운행 중단 상황, 근무 시간, 근무 요령, 운행 노선 등에 대한 교육을 듣고 15일부터 비상근무에 들어간다.

 

시는 탑승 안내자와 기점(터미널) 근무자를 통해 노선 안내, 운행시간 준수 지도, 안전 운전 안내 등을 할 예정이다.

 

15일 현재 시는 전세버스, 관용 차량 등을 투입해 하루 14대의 버스를 운행하고 있으며, 읍면 지역에 총 50대의 택시를 배치운영하고 있다.

 

서산시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시내버스 운행 중단으로 시민들의 불편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임시 버스 노선인 만큼 시민들이 혼란을 겪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3730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산시 공직자, 시내버스 불법 운행 중단에 따른 비상근무 돌입... 시민 불편 최소화 ‘총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