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6.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아산시 취약계층 지원 계란 1만5000개 기부.jpg
(왼쪽부터)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김종준 사무국장, 김인우 사회복지과장, 사)대한양계협회 김병규 아산채란지부장 기념사진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김양길)가 지난 18일 아산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250만원 상당 계란 15000개를 아산시에 기부했다.

 

이날 전달한 물품은 계란농가 스스로 계란산업을 보호하고, 계란의 소비촉진을 통해 계란농가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 계란을 함께 먹자’, ‘계란을 함께 나누자는 의미를 담은 에그투게더 캠페인(계란 기부사업)을 전국적으로 전개하며 마련됐다.

 

기부된 계란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및 사회복지단체 등을 통해 지역 내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병규 사)대한양계협회 아산채란지부장은 요즘 계란농가들이 코로나19 영향과 고병원성 AI 등으로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지역사회를 위한 공헌 활동에 참여하게 됐다국산 계란은 단백질 공급 완전식품으로 안전하게 공급되고 있다. 우수한 품질의 식품을 드시고 건강한 겨울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인우 시 사회복지과장은 어려운 시기에 소중한 공헌과 나눔을 실천해 주신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에 감사드린다동절기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이 발생하지 않도록 보다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6784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아산시 취약계층 지원 계란 1만5000개 기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