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3월 29일~5월 15일 개최, 주꾸미·새조개 등 태안 제철 수산물 저렴하게 구입 가능-
  •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 및 ‘태안사랑상품권 캐시백 행사’ 동시 진행
안면도수산시장 수산물 축제 2.JPG
안면도수산시장 모습

 

충남 태안의 대표 관광지 안면도에서 제철 수산물과 함께 하는 흥겨운 축제가 펼쳐진다.

 

 

태안군은 3월 29일부터 5월 15일까지 태안군안면도수산시장(안면읍 장터로 104)에서 봄 맞이 안면도수산시장 수산물 축제가 펼쳐진다고 밝히고 군민 및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태안군이 주최하고 안면도수산시장 상인회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수산물의 보고’ 태안군이 자랑하는 다양한 수산물을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주꾸미새조개광어우럭 등 다양한 지역 수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하거나 현장에서 직접 맛볼 수 있다.

 

 

아울러 난타버스킹지역가수 및 예술인 공연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어린이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별도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인근 꽃지해수욕장 일원에서 4월 10일부터 5월 7일까지 코리아플라워파크 주관 ‘2024 태안 세계 튤립꽃 박람회가 개최됨에 따라 관광객 동반 유입 효과도 기대된다.

 

 

한편이번 축제에서는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와 태안사랑상품권 전통시장 5% 캐시백’ 행사가 동시에 진행됨에 따라 방문객들이 더욱 저렴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는 안면도수산시장에서 국내산 수산물 구입 금액의 최대 30%(최대 2만 원)을 환급해주는 것이 주요 내용으로 3월부터 6월까지 매월 12~14일간 진행된다.

 

 

이번 축제기간 중에는 4월 6~12(1) / 13~19(25월 3~9(1) / 10~14(2실시된다각 차수별 총 구입금액이 3만 4천 원 이상일 경우 1만 원, 6만 7천 원 이상일 경우 2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해당 기간 중 국내산 수산물 구입 후 영수증을 시장 내 환급장소에 제출하면 된다.

 

 

태안사랑상품권 전통시장 5% 캐시백 행사는 4월부터 연중 시행되며관내 전통시장(동부서부안면도수산시장)에서 카드·모바일 태안사랑상품권 사용 시 결제금액의 5%(최고 2만 5000)를 즉시 지급해 준다.

 

 

카드·모바일형 태안사랑상품권의 구매·충전은 관내 농협우체국새마을금고신협 방문 또는 모바일 앱 지역상품권 chak’을 통해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지역 수산물 소비를 늘리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시장 상인들과 뜻을 모아 이번 축제를 개최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안면도의 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975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태안군, ‘온누리상품권 환급’ 태안 안면도수산시장 수산물 축제 29일 개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