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9(수)
 
  • 가야금 연주, 치매 예방 활동 스포츠스태킹 및 강의 진행
11 한국자유총연맹 동삭동분회 치매 예방 교육 동삭 시니어 해피데이 행사 개최.jpg
한국자유총연맹 동삭동분회 치매 예방 교육 동삭 시니어 해피데이 행사 개최사진

 

평택시 한국자유총연맹 동삭동분회(위원장 윤경아)에서는 지난 25일 동삭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어르신들에게 치매 예방 교육 동삭 시니어 해피데이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동삭동분회 회원 5명이 참여해 동삭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경로당 어르신 20명을 대상으로 가야금 연주와 치매 예방 활동 스포츠스태킹을 진행했으며, 치매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강의를 진행했다.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동삭동분회는 평소에도 경로당 재능기부 및 복지관 봉사는 물론 방역 활동 등 폭 넓은 분야에서 지역봉사에 앞장서서 활동 중이다.

 

윤경아 위원장은 어르신들이 활기찬 노후생활과 치매 예방에 도움을 드리고자 교육을 시행하게 됐다앞으로도 현장을 찾아서 어르신들의 치매 걱정 없는 노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속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동삭동 이정석 동장은 이번 교육을 주최하신 윤경아 위원장님을 비롯하여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를 드린다행정복지센터에서도 어르신들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7334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자유총연맹 동삭동분회, 치매 예방 교육 ‘동삭 시니어 해피데이’ 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