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8. 에스와이, 아산시 저소득 독거노인 주거개선에 3000만원 쾌척.jpg
에스와이, 아산시 저소득 독거노인 주거개선에 3000만원 쾌척

 

종합건자재전문기업 에스와이(회장 홍영돈)가 지난 13일 에스와이행복나눔재단(이사장 반기호)을 통해 저소득 독거노인의 주거환경 개선 추진을 위해 후원금 3000만원을 아산시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후원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 신청 절차를 통해 2022년부터 아산시에서 추진하는 노인친화형 주거환경 개선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노인친화형 주거환경 개선사업은 지역 내 저소득 독거노인들의 낙상사고를 예방하고 원활한 일상을 지원하겠다는 취지에서 비롯됐으며, 사업을 통해 화장실 등과 같은 지역사회 내 공공편의시설은 물론 독거노인 각 세대에 안전 손잡이, 미끄럼방지 바닥재, 조명 및 도어락 등을 설치하게 된다.

 

에스와이행복나눔재단 관계자는 이번 후원금이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꼭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해 행복한 사회로 나아가기 위한 희망의 밑거름이 되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우리 이웃들의 안전한 주거환경을 위해 도움을 주신 에스와이그룹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앞으로도 지속적 민관 협력을 통한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와이는 국내 1위 샌드위치패널 제조사로 아산시 인주산업단지에 아시아 최대 규모의 샌드위치패널과 컬러강판, 우레탄단열재, 모듈러주택 생산클러스터를 가동하고 있으며, 평창동계올림픽 선수지원단 숙소와 북한 결핵환자치료병동, 이동식 음압병동 등 급속 시공이 가능한 고단열 모듈러주택을 다수 공급한 바 있다.

 

아울러 지역공헌활동 강화를 위해 행복나눔재단을 설립하고 아산시 저소득층 사랑의 집 짓기, 종합사회복지관 및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집중호우 피해 가정 지원 등을 추진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4766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스와이, 아산시 저소득 독거노인 주거개선에 3000만원 쾌척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