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6. 인주면, 찾아가는 맞춤형 보건·복지 상담창구 운영.jpg
인주면 찾아가는 보건·복지 상담창구 진행 장면

 

인주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윤영상)가 지난 27일 신성2리 마을 경로당에서 찾아가는 맞춤형 보건·복지 상담창구를 운영했다.

 

찾아가는 맞춤형 보건·복지 상담창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진행됐으며, 인주면 찾아가는 보건복지팀과 복지행정팀, 아산시보건소 치매안심 예방센터, 행복키움추진단이 함께 했다.

 

이날 인주면 행정복지센터까지 방문이 어려웠던 취약계층, 저소득 주민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복지상담, 치매 조기 검진과 건강상담 그리고 아산시 기초푸드뱅크 후원 물품 제공이 진행됐다.

 

윤영상 면장은 인주면은 교통이 불편하고, 연로한 어르신들이 많아 어려움이 있어도 참고 이웃 주민들에게 고충을 잘 토로하지 않는다. 이에 복지제도가 있어도 몰라서 도움받기가 어려울 수가 있는데, 찾아가는 보건·복지상담창구를 통해 복지 체감도가 향상되고 도움이 필요한 많은 분께 다양한 복지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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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산시 인주면, 찾아가는 맞춤형 보건·복지 상담창구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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