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 - 10월 22일(금), 14:00 (특)한국온천협회 회의실 -

 

211022_MOU사진.jpg

 

아산시 ()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원장 김창용)()한국온천협회 와 상호 협력과 공동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다가올 위드-코로나 시대에 온천산업의 변화를 선제적으로 대응하는데 필요성을 인식한 것으로, 정보교류 및 협력 네트워크 구축 온천 전문검사를 위한 사업 발굴 및 수행 온천산업 발전 교육 및 행사 공동 협력 양 기관 주요 사업의 공동 홍보와 마케팅 협력 등에 합의했다.

 

()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국내 유일의 온천 관련 전문기관으로서 온천의 융복합 산업을 선도하고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다양한 전략사업을 발굴수행하고자 위해 충청남도 아산시가 설립한 기관이다.

 

()한국온천협회는 온천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지역의 균형발전을 도모하고 온천자원의 효율적 관리와 온천종사자의

익향상을 위해 온천법27조에 따라 2007년에 설립된 행정안전부 특수법인이다.

 

김창용 진흥원장은 "길고 힘들었던 코로나-19 시대에 새로운 변화가 감지되는 시점에서 온천산업의 부흥을 위해 양 기관이 힘을 합쳐 나가는 것에 매우 큰 의미를 둔다, ”온천산업이 빠르게 경쟁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다각적이고 실질적인 기업 지원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강윤석 ()한국온천협회장은 건강에 높은 관심을 두는 국민이 다시금 온천을 애용하고, 이로 인해 온천산업에도 훈풍을 몰고 오도록 양 기관이 지속적이고 긴밀히 협력하자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1851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산·(재)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특)한국온천협회 상호 협력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