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3(금)
 
(사진2) 2023년 우수 어린이 급식소·우수 조리사 시상식.jpg
2023년 우수 어린이 급식소·우수 조리사 시상식

 

당진시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김용문)는 지난 30일 당진시청 중회의실에서 ‘2024년 사업계획 안내 및 2023년 우수 어린이 급식소·우수 조리사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박종규 보건소장과 혜전대학교(센터 위탁기관)다영 산학협력단장을 비롯해 센터에 등록된 어린이집 원장, 조리사 등5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행사는 센터의 내년 사업 추진계획을 등록기관 관계자들과 공유하는 시간이었다. 이어진 2부에서는 올 한해 센터 사업 참여도가 높고 영양·위생관리 수준을종합적으로 평가해 가장 우수한 10개 기관과 3명의 조리사에 대해 시상했다.

 

우수 어린이 급식소는 최우수상 리가어린이집, 버그네어린이집, 풀잎어린이집 우수상 금천어린이집, 꼬마또래어린이집, 나나어린이집, 데어린이집, 별숲어린이집, 신성나비랑어린이집, 햇살가득어린이집이 수상했고, 우수조리사는 풀잎어린이집, 금천어린이집 신성나비랑어린이집 조리사가 수상했다.

 

김용문 센터장은 올해에는 센터가 어린이 급식소뿐만 아니라 사회복지시설 급식소 지원까지 확대해 당진시 소규모 급식소의 위생과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지금까지 센터의 지도를 잘 따라와 준 등록기관들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내년에는 더욱 적극적으로 관내 취약계층 급식소의 질적 향상을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129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당진시, 2023 우수 어린이 급식소·우수 조리사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