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 30일부터, ‘시민과 함께, 활기찬 서산을 만들겠습니다’ -
1. 시민과의대화 일정표.jpg
시민과 대화 일정표

 

이완섭 서산시장이 30일부터 210일까지 지역 곳곳의 목소리를 듣고자 시민과 대화에 나선다.

 

대화 슬로건은 시민과 함께, 다시 활기찬 서산을 만들겠습니다!’, 이 시장은 15개 읍면동을 찾아가 격의없는 소통을 이어갈 전망이다.

 

대화일정은 130일 대산읍을 시작으로 31일 인지면(오전), 부석면(오후) 21일 팔봉면(오후) 2일 지곡면(오전), 성연면(오후) 3일 음암면(오전) 6일 운산면(오후) 7일 해미면(오전), 고북면(오후) 8일 부춘동(오전), 동문1(오후) 9일 동문2(오전), 수석동(오후) 10일 석남동(오전) 순이다.

 

오전은 10, 오후는 2시부터 시작하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 시장은 민선8기 시정 비전과 운영 방향에 대해 시민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시민들의 시정 참여를 이끄는 등 시정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경제산업, 복지교육, 문화관광, 건설교통 등 다양한 분야의 의견을 수렴하고 시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방침이다.

 

이번 대화의 주목할 점은 그 전과는 다르게 읍면동별 주요 민원 현장의 모습을 찾아 영상으로 담아내는 등 소통의 격을 높였다.

 

또한, 관례로 추진하던 기관경로당 등의 방문은 과감히 없애고 보다 많은 시민과 심도 있게 대화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많은 시민이 참석해 소통하길 바란다도약하고 살맛나는 서산을 위해 시민과 한 걸음 한 걸음을 내딛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983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완섭 서산시장, 2월 10일까지 ‘시민과 대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