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 - 축산인 노고 치하하고 한마음 되는 장 마련 -
1.제1회 축산인 한마음대회4.jpg
축산인 한마음대회 모습

 

예산군에서 축산인대회가 처음으로 개최돼 눈길을 끌었다.

 

예산군 축산단체연합회가 주최·주관한 1회 예산군 축산인 한마음대회가 지난 1130일 윤봉길체육관에서 축산인과 축산관련 기관, 단체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최재구 예산군수와 도·군의원을 비롯한 윤경구 예산축협장 등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축산인을 격려하고 우수 축산인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으며, 2부에서는 체육행사,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돼 관내 축산인이 한마음이 되는 화합의 시간이 됐다.

 

최재구 예산군수는 우크라이나 사태로 인한 사료값 인상, 축산환경 규제 강화 등 어느 때보다 힘든 한해였다그동안 축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축산인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축산환경 개선과 함께 빈틈없는 가축질병 예방은 물론 축산인의 사회적 책임도 함께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박건순 축산단체연합회장은 축산인 한마음대회는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고 서로간 우애를 돈독히 하기 위해 마련됐다축산업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스스로 깨끗한 농장을 조성하고 주민과의 마찰을 최소화하는 등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현재의 위기를 기회로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푸짐한 경품을 준비해 큰 관심을 모았으며, 특히 1등 경품으로 송아지 2마리를 증정해 눈길을 끌었다.

태그

전체댓글 0

  • 5533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예산군, ‘제1회 축산인 한마음대회’ 성황리에 마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