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1-30(월)
 
감염병대응센터(천안시 동절기 집중 접종기간 운영 안내문).jpg
천안시 동절기 집중 접종기간 운영 안내문

 

박상돈 천안시장은 30일 서북구보건소 예방접종실에서 동절기 코로나19 추가접종을 받고 시민들의 예방접종 동참을 적극 당부했다.

 

천안시는 겨울철 코로나19 재유행에 대비한 동절기 추가접종 집중 기간(11.24.~12.18.)25일간 운영해 감염취약시설을 중심으로 감염과 중증 예방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코로나19 임시예방접종 위탁의료기관 169개소를 관리 중이며, 1124일부터 서북구보건소(매주 화)와 동남구보건소(매주 화)에서 2가 백신을 활용한 코로나19 예방접종을 실시 중이다.

 

이날 박상돈 시장 외에도 공직자부터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이기 위해 이현기 서북구보건소장과 이상애 감염병대응센터장도 백신접종에 동참했다.

 

또 박 시장은 안전한 코로나19 예방접종을 위해 힘쓰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예방접종실 등 보건소 상황을 꼼꼼히 점검했다.

 

박상돈 시장은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증가하는 등 겨울철 재유행 단계에 진입했다겨울철 재유행 상황 대응에 필요한 동절기 추가접종 참여와 마스크 착용 철저 등 개인 방역 실천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천안시의사회와 동절기 추가접종 제고 협조체계 구축, 감염취약시설 접종대응 강화를 위한 신속접종반 운영, 일상방역의 생활화 홍보 캠페인 등 겨울철 코로나19 재유행에 대비한 방역 대응체계를 강화해 방역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태그

전체댓글 0

  • 8854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박상돈 천안시장, 동절기 추가접종 완료…시민 동참 호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