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 선수, 보호자 등 800여 명 참석해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시간 가져 -

5. 5일 서산시장애인체육대회에서 이완섭 서산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2.jpg

5일 서산시장애인체육대회에서 이완섭 서산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충남 서산시는 105일 서산시민체육관에서 서산시장애인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5일 시에 따르면 서산시장애인체육회(회장 이완섭)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장애인 체육인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난 2021년 제1회 서산시장애인체육대회가 코로나19로 취소됨에 따라 대회 행사는 이번 처음으로 개최됐다.

 

대회는 선수, 보호자 등 800여 명이 참가해 정식종목 5(배드민턴, 보치아, 론볼, 실내조정, 파크골프), 시범종목 1(슐런) 등 총 6개 종목에 걸쳐 실력을 겨뤘다.

 

아울러 참참참, 주사위 던지기, 신발양궁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돼 참가자 전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펼쳐졌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처음으로 장애인 체육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기는 대회가 마련된 것에 대해 장애인체육회장으로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앞으로도 차별과 소외 없는 장애인 체육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개회식에 앞서 장애인체육발전을 위한 후원 물품 전달식이 진행됐다.

 

바빌론스틸(대표이사 임채현)에서 생수 300박스와 공진단 20세트를, 서산종합물류(대표 구민철)에서 전자제품 상품권 100만 원을, 강남명문치과(대표원장 이정태)에서 후원금 100만 원을 후원하며 처음 개최되는 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을 위한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4129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2회 서산시장애인체육대회 첫 개최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