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 직장인 5명 이상 모여 강의 신청하면, 전문 강사가 회사로 찾아갑니다! -
교육청소년과(퇴근길 찾아가는 평생학습).jpg
천안시 퇴근길 찾아가는 평생학습 홍보 전단

 

천안시는 다음 달 6일까지 직장인을 대상으로 퇴근길 찾아가는 평생학습신청을 받는다.

 

퇴근길 찾아가는 평생학습은 직장인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워라밸을 이루며 평생교육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시범 운영되는 사업이다.

 

천안시 관내 기업체 직장인 다섯 명 이상이 모여 강의를 신청하면 전문 강사가 찾아가 강의를 제공한다. 강의는 업무 시작 전이나 점심시간, 퇴근 후 등 원하는 시간에 모두 가능하며, 강사가 직장 내에 지정된 장소로 찾아가기 때문에 직장인도 편리하게 원하는 분야의 다양한 교육을 받아볼 수 있다.

 

강좌 예시로는 부동산 재테크, 코딩의 기초, 정리와 수납 등 생활 및 직무역량연필로 꽃그림 그리기, 생활영어, 다문화 한국어 교실, 일본어와 중국어 등 인문교양 및 언어독서치료, 마음튼튼 인성놀이 등 심리치료배드민턴, 노래교실, 경락마사지, 우클렐레 등 건강 및 취미등이 있다.

 

강좌 신청은 천안시 평생학습센터 누리집(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1, 최대 1020시간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시는 선착순 10팀을 모집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천안시평생학습센터 누리집(www.cheonan.go.kr/lll.do) 또는 교육청소년과 평생교육팀(521-5310)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경영미 교육청소년과장은 퇴근길에 동료들이 모여 한잔하듯 가벼운 마음으로 직장인이 자기 계발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1173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퇴근길 학습 한잔’ 천안시, 퇴근길 찾아가는 평생학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