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8-09(화)
 
KakaoTalk_20220628_095051856_03.jpg
국제로타리 3620지구 당진 당나루로타리 임원 및 로타리안 내빈 사진

 

지난 24, 초아의 봉사정신을 기반으로 당진지역을 비롯해 클럽을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국제로타리 3620지구 당진 당나루 로타리클럽이 2022-23년도 회장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당진 설악웨딩홀 하늘정원 연회에서 열린 이날 취임식에는 이서영 총재, 서유식 당진지역 대표와 오성환 당진시장 당선인을 비롯해 양기림 당진시의회의 의장, 최창용 충남 도의원 당선인, 김선호, 박명우, 조상연, 윤명수, 서영훈, 김명회, 심의수 시의원 당선인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특히, 당진 당나루로타리클럽 15대 회장을 역임한 바 있는 이철수 충남 도의원 당선인이 초아의 봉사정신으로 정치에 임할 것이라며 인사한 뒤 위트 있게 내빈을 소개해 회원들과 내빈들로부터 대성할 정치인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행사는 클럽기 입장식을 시작으로 개식선언 및 타종, 국민의례, 공로패 및 감사장 수여, 이임사, 클럽기 인수인계, 취임선서, 취임사, 재직기념패 및 황금열쇠 전달, 임원소개, 신입 회원 입회식,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무아 이승현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회원들께 감사를 표하고 새로게 시작하는 황해 김영식 회장께서 탁월한 능력과 리더십으로 당진 당나루로타리클럽을 잘 이끌어갈 것이라 믿는다이제 평회원으로 돌아가 당진 당나루로타리클럽의 발전과 봉사의 대열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황해 김영식 취임회장은 취임사에서 많은 선배님들께서 당진 당나루로타리클럽의 변화를 기대하기에 젊은 저에게 이렇게 큰 자리를 양보해 주신 것이라 생각한다최선을 다해 많은 변화가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시현 이서영 총재는 축사에서 전 클럽과 회원이 참여하는 글로벌 사업과 상조회 사업, 그리고 주간 보호센터 자매결연 등을 통해, 회원 여러분이 더욱 보람되고 지속적인 관심과 봉사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양기림 당진시의회 의장은 초아의 정신이 당진 당나루로타리클럽을 통해 많은 곳에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어기구 당진시 국회의원은 축전을 통해 당진 당나루로타리클럽의 이,취임식을 축하한다고 전했다.

 

- 당진 당나루로타리클럽 포상내역 -

 

지구표창 공로패 : 회장 이승헌 / 총무 이상의 공로패(공공이미지상) : 김성용 / 공로패 : 허동호 개참패 30: 정진봉, 한만수 / 20: 전명배 / 10: 김중달, 정해경, 최천천 지구임원 감사패 - 지역기자 최병국 / 사찰 김창훈 - 당진지역 신생클럽 어드바이저 남준우 - 골프대회위원장 로타리동호회 위원장 이철수

 

클럽표창 공로패 회장 : 이승헌 ,총무 : 이상의, 재무 : 박기영, 멤버십위원장 : 김영복, 봉사프로젝트위원장 : 황현민, 로타리재단위원장 : 홍운표, 공공이미지위원장 : 정해경, 클럽관리위원장 : 허동호, 전략계획위원장 : 전명배, 청소년분과위원장 : 장태원 감사장 가족회 회장 : 이미숙, 가족회 총무 : 김경희

 

시장표장 : 이승헌 / 국회의원표창 : 이상의 / 시의회의장표창 : 박기영

 

지역합동주회 총재표창 : 박기영

태그

전체댓글 0

  • 7615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당진 당나루 로타리클럽이 2022-23년도 회장‧임원 이‧취임식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