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 당진문화재단, 7월 9일(토) 오후 2시 미스터리 매직 퍼포먼스 스냅’ 선보인다 -
붙임2. 포스터-스냅.png
미스터리 매직 퍼포먼스 스냅<SNAP> 포스터

 

당진문화재단의 2022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선정작인, 마술작품 스냅<SNAP>’이 오는 79() 14시 당진문예의전당에서 관객들을 맞는다.

 

방방곡곡 문화공감은 작품성 및 대중성 등에서 검증된 국공립 및 민간예술단체의 우수공연프로그램을 매해 선정하여 지역문예회관에 유치하는 사업으로, 지역주민의 공연예술 접근성 확대 및 문화 양극화 해소에 기여하고자 한다.

 

붙임3. 스냅 사진.jpg
미스터리 매직 퍼포먼스 스냅<SNAP> 사진

 

 

마술작품 스냅<SNAP>’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당진문화재단과 그루잠 프로덕션이 주관하는 공연으로, 기이한 능력을 가진 장난꾸러기 트릭스터가 어느 날 우연히 시공간을 초월할 수 있는 봉인된 문을 열어 그 속에서, 플로리스트, 오드볼, 드리머 등의 미스터리한 인물들과 조우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을 시각적이고 다채로운 마술로 보여준다.

 

출연진들은 모두 세계적인 국제마술대회의 수상경력이 빛나는 실력파 마술사 겸 배우들로, 기존 마술공연에서는 볼 수 없는 독창적이고 정교한 마술들을 스토리라인과 캐릭터, 그리고 다채로운 무대효과와 조명을 통해 눈앞에서 선보여 극도의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스냅<SNAP>’2019, 미국 브로드웨이 42번가에 위치한 세계적인 가족극장인, 뉴빅토리 시어터(New Victory Theater)에 한국 작품으로서는 역사상 두 번째로 공식초청되어 한 달간 유로관객 95.7%(10,500)라는 큰 흥행성적을 남겼으며, 세계적인 언론지, 뉴욕타임즈로부터 마법 지팡이가 없어도 되는 마법사들이라는 호평을 받기도 하였다, 세계적인 공연전문지, 시어터마니아는 뉴욕에서 꼭 봐야할 공연 5개에 브로드웨이 대형 뮤지컬 작품들과 함께 스냅을 선정하였다.

 

이번 당진문예의전당 기획공연 마술작품 스냅<SNAP>’의 관람료는 R3만원, S2만원, A1만원으로 8세 이상(초등학생 이상)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41-350-2911)로 문의하거나, 당진문예의전당 홈페이지(www.dangjinar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664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당진문예의전당, 최고의 넌버벌 마술공연 스냅 공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