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 다음달 3일까지 접수…최대 300만 원 지원해 청년들의 다양한 도전 장려 -

 

83.안산시, 청년활동공간 발굴 지원사업 ‘별다(多)방’ 참여자 모집.jpg
안산시, 청년활동공간 발굴 지원사업 ‘별다(多)방’ 참여자 모집

 

안산시는 민간에서 운영하는 공간을 청년활동공간으로 확장시켜 청년들의 다양한 도전과 실험을 지원하는 청년활동공간 발굴 지원사업 별다()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사업은 민간에서 운영하는 공간을 취업스터디 공간, 그림강좌실, 책방, 공방 등 청년들의 각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시켜 청년 네트워크를 활성화하는 등 청년에게 다양한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 대상은 안산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사업자등록증(또는 고유번호증)을 보유한 공간 운영자로, 그림, 요리, 스포츠 등 다양한 청년 교류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 있는 개인 또는 단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지원 규모는 약 10개소이며, 공간 및 프로그램 운영계획에 따라 최대 300만 원 이내 사업비가 지원된다.

 

접수는 다음달 3일까지 안산시 청년정책과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가능하며, 시는 다음 달 중 현장실사 및 선정심사위원회 심사 등을 거쳐 대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참가자들은 보조사업자 교육 및 최종보고회 등에 참가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홈페이지에 접속해 새소식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년들이 다양한 문화생활을 누리고,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도전할 수 있도록 맞춤형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시는 청년 취미·여가활동 지원을 위한 안산청년대학 ◯◯학과청년 생활경제 교육 금융쪼렙 탈출 프로젝트집단상담 관계를 고민하는 당신과 함께진로 탐색과 취업 준비를 위한 전문강좌 진로지원 프로젝트등 청년들의 수요를 반영한 다양한 맞춤형 사업들을 추진하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795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산시, 청년활동공간 발굴 지원사업 ‘별다(多)방’ 참여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