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5-25(수)
 

 

  
KakaoTalk_20220512_110117300_06.jpg
오성환 당진시장 후보

 

오성환 당진시장 후보 선대위에 국민의힘 당진시장 경선에 나섰던 예비후보들이 속속 선거 캠프에 합류해 캠프의 무게감이 강화되고 있다.

 

12일에 열린 기자회견 자리엔 이해선 전 당진시 경제환경 국장도 함께해 훈훈한 모습을 보였으며, 정석래 오세훈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총괄선대부본부장은 부득이한 사정으로 기자회견에 함께하지 못했으나, 이 두 후보는 오성환 후보의 선거대책위원회 선대본부장을 맡아 강력한 지지의사를 밝혔다.

 

국민의힘 당진시장 후보 경선에 참여했던 이들은 오성환 후보는 당진에 대해 가장 잘 알고, 또 남다른 추진력으로 쇠퇴한 당진 경제를 다시 부흥시키고 당진 발전을 잘 이끌 것이라 확신한다면서 반드시 당진시장 선거에서 오성환 후보가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오성환 후보는 당진 시정 현장의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면서 관련 전문가와 시민의 의견을 반영했고, 당진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세심하게 분석해 당진 미래를 만들겠다, “당진 새시대를 열기 위해 열심히 발로 뛰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후보는 두 후보들의 지원에 힘 입어 더욱 힘을 내겠다. 좋은 뜻을 가슴 깊이 새기고,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겠다며 지원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성환 당진시장 후보“ 선대위 출범…이해선, 정석래 공동 선대본부장을 맡기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