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사진1-1.바른자세협약.JPG
바른자세협약

 

화성시는 13에이블루, 동탄시티병원과 함께 아이키우기 좋은 화성시구현을 위한 바른자세 캠페인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화성시청 2층 접견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서철모 화성시장, 이명욱 에이블루 대표, 김미영 동탄시티병원 경영기획이사 등이 참석했다.

 

협약식에서 각 기관은 커블체어 기부 등 지역 사회공헌활동 협력, 아이 척추건강을 위한 의료서비스 및 혜택 제공 성장기 아이의 건강을 위한 바른자세 캠페인 추진 등을 공동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화성시는 바른자세 캠페인 대시민 홍보와 커블체어 기부를 위한 행정절차를 신속하게 이행하고, 에이블루는 관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 초등학교, 공공시설(도서관, 이음터센터, 청소년시설 등)에 커블체어 세트 5만개를 기부하고 바른자세 캠페인 홍보물을 제작하기로 했다.

 

또한 동탄시티병원에서는 아이 척추질환 예방활동 및 어린이집, 유치원, 고 학생들의 의료비를 10% 감면해주는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바른자세 캠페인커블체어 세트 배부등은 관련 절차를 거쳐 내년 1월 중에 추진할 예정이다.

 

서철모 화성시장은 아이키우기 좋은 도시 환경을 조성을 위해 도움을 주신 에이블루와 동탄시티병원에 감사드린다우리 시는 임신출산부터 보육교육에 이르기까지 생애주기별 맞춤형 지원을 통해 아이키우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4371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화성시, ‘아이키우기 좋은 화성시’구현을 위한 바른자세 캠페인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