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 추석연휴 10대 분야 종합대책 추진, 13개 반 190명 비상근무 돌입 -
 
태안군이 추석 연휴 기간 군민과 귀성객의 안전과 편의 제공을 위해 추석 명절 종합대책을 추진한다.

 

군은 명절 연휴를 앞두고 코로나19 대응체계 구축 공설 영묘전 참배객 편의 제공 원활하고 안전한 교통 대책 추석맞이 쾌적한 환경 조성 추석 물가 집중관리 비상 진료체계 구축 및 신속한 민원 대응 등 총 10개 분야에 대한 중점 점검 및 관리에 나선다.

 

우선, 군은 비상근무 상황유지 및 화재 등의 종합관리를 위해 연휴기간 중 종합상황실을 운영, 13개 반 190명의 공직자가 각 분야별읍면별 비상근무에 돌입한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코로나19 대응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운영하고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점검에 나서며, 공설영묘전 참배객의 편의를 위해 상황근무반을 편성해 운영한다.

 

 

추석명절 종합대책 2(공설영묘전 시설점검).JPG
태안군이 추석 연휴 기간 군민과 귀성객의 안전과 편의 제공을 위해 ‘추석 명절 종합대책’을 추진한다. 사진은 영묘전 및 재래시장을 방문한 가세로 군수. /사진=태안군 제공

 

아울러, 군도·농어촌도로·비포장도로 등의 점검·정비를 실시하고 연휴기간 중 특별수송 대책본부를 운영해 긴급 상황 처리 및 주·정차 위반 등의 불법행위 계도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이밖에도, 군은 추석연휴 기간 중 생활쓰레기 처리반 및 물가대책 종합상황실 운영 등을 추진해 군민 불편해소에 총력을 기울이며, 특히 관내 의원 및 약국 총 60개소를 연휴기간에도 운영토록 하고 군청 내 민원안내처리반을 운영하는 등 행정 및 의료공백이 없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가세로 군수는 군민들이 안전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분야별 종합대책을 차질 없이 추진하겠다코로나19로 어렵지만 행복하고 즐거운 추석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8021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태안군, 안전하고 편안한 추석명절 조성 총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