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전체기사보기

  • 김홍장 당진시장, 육아맘들과 랜선토크
    김홍장 당진시장이 21일 지역 육아맘들과 랜선토크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육아맘의 랜선나들이’는 코로나19로 대면소통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비대면으로 육아맘들의 고민을 듣고 정책에 반영코자 마련됐다.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Zoom)을 통해 진행된 랜선토크의 사회는 당진시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개그우먼 안소미가 맡았으며, 전업주부, 보육교사, 결혼이주여성 등 당진에 거주중인 육아맘 15명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는 홍승선 여성가족과장의 여성과 아동을 위한 시의 정책 소개를 시작으로, 김홍장 당진시장과 참가자들이 육아 고충과 여성·아동·보육 정책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고 수렴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겪었던 육아의 어려움을 나누며 △경력단절 여성 취·창업교육 및 일자리 창출 △돌봄시설 확충 △보육교직원 처우개선 △이주여성을 위한 국가별 산후조리사 △놀이시설 확충 등을 시에 건의했다. 사회를 맡은 안소미도 출산을 앞둔 예비맘답게 육아고충에 공감하며 참여자들과 정서적으로 교감하는 모습을 보여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김 시장은 “이번 랜선토크를 시작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소통창구를 마련하겠다”며 “시민과 함께하는 공감행정 실천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당진시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찾아가는 시민발언대 ‘할말이슈’를 운영하는 등 시민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다각적 노력을 펼치고 있다.
    • 지역뉴스
    • 당진
    2020-10-21
  • 보령시, 웅천농공단지 근로자 공동식당 준공
    보령 남부 지역의 경제축인 웅천농공단지에 근로자를 위한 공동식당이 조성됐다. 보령시는 21일 웅천농공단지에서 근로자 공동식당 준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에 조성된 근로자 공동식당은 상생산업단지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충청남도와 보령시가 각각 10억 원씩 모두 20억 원을 투입해 672㎡의 면적에 1층에는 공동식당, 2층에는 체력단련실을 갖췄다. 웅천농공단지는 지난 1992년 조성돼 현재 24개 기업이 입주해 200여 명의 근로자가 보령 남부 지역의 경제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나, 식사 공간 및 여가 공간 부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어왔다. 이번 공동식당 조성에 따라 시는 웅천농공단지 입주기업협의회(회장 김희태)로 위탁해 운영할 계획이며, 근로자들에게 쾌적하고 안정적인 여가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김희태 회장은 “근로자공동식당 건립에 물심양면으로 아낌없는 지원을 해준 보령시 관계자들께 고맙다는 인사를 드린다”며, “웅천농공단지 입주기업 임·직원들의 건강증진과 식생활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동일 시장은 “이번 근로자 공동식당 조성으로 근로자의 복지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시는 앞으로도 근로자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근무하여 높은 생산성을 바탕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지역뉴스
    • 보령
    2020-10-21
  • 화성시보건소, 발달장애친구들과 가을소풍
    화성시보건소가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됨에 따라 그간 야외활동에 제약이 많았던 발달장애인들과 가을 소풍을 다녀왔다. 보건소는 21일 봉담해밀장애인주간보호센터 이용 발달장애인, 건강지도사, 사회재활교사 등 20여 명과 봉담 2지구 들녘오름공원을 방문했다. 참석자들은 5km 구간의 걷기코스를 돌고 영양사가 준비한 영양듬뿍 건강가득 도시락을 나눠먹었으며, 보물찾기로 추억을 만들었다. 소풍에 참여한 봉담해밀장애인주간보호센터 직원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을 하지 못했는데, 보건소 덕분에 발달장애인 친구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화성시보건소는 이번 가을소풍 외에도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사업을 운영할 계획이다.
    • 지역뉴스
    • 화성/동탄
    2020-10-21
  • 화성시, 30일까지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현장신청 받아
    화성시가 온라인으로만 받던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신청을 오는 30일까지 오프라인에서도 받는다. 오프라인 신청은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가능하며, 세대주만 신청 가능한 온라인과 달리 세대주, 세대원, 대리인 모두 신청할 수 있다. 원활한 신청을 위해 세대주의 출생연도 끝자리를 기준으로 월요일은 1·6일, 화요일은 2·7일, 수요일은 3·8일은, 목요일은 4·9일, 금요일은 5·0일이 신청 가능하며, 주말은 신청이 불가하다. 온라인 역시 30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요일과 관계없이 언제든 복지로 홈페이지(www.bokjiro.go.kr)를 통해 가능하다. 지원 대상은 코로나19로 인해 소득이 25%이상 감소하고 기준중위소득이 75%이하면서 재산이 3억5천만 원 이하인 가구이다. 단, 기초생활보장(생계급여), 긴급복지(생계지원), 타 사업 코로나19 긴급지원사업(긴급고용안정지원금, 소상공인새희망자금, 구직급여 등)을 받은 적이 있다면 대상에서 제외된다. 지원금은 1인 가구 40만 원, 2인 가구 60만 원, 3인 가구 80만 원, 4인 가구이상 100만 원이 11월~12월 중 계좌이체로 차등 지급된다. 정승호 복지국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위기가구가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길 바라며, 신속히 지원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청 홈페이지(www.hscity.go.kr)를 확인하거나 보건복지상담센터(☎129) 또는 화성시콜센터(☎1577-4200)로 문의하면 된다.
    • 지역뉴스
    • 화성/동탄
    2020-10-21
  • 천안서북서,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해 노력한 성거읍 이장단 협의회 회장에 감사장 전달
    천안서북경찰서는 지난 19일 천안시 성거읍 이장단 협의회 회장에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해 노력한 공로로 경찰서장 감사장을 수여하였다. 수여 대상자는, 마을이장 43명이 공유하는 단체 대화방을 통해 “절대 검찰청, 경찰청, 국세청, 농협 등에서는 예금을 안전하게 보관하라는 문자나 전화를 하지 않습니다”, “절대로 조심하시고 속지 말 것을 다짐하시고 주변에도 널리 알리시기 바랍니다.” 등 범죄로부터 취약한 노년층이 다수 거주하는 지역의 이장단에게 메시지를 보내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해 힘쓰고 있다. 천안서북경찰서장은 “시민분들이 자발적으로 보이스피싱 범죄에 대해 경각심을 갖고 자신과 주변 이웃을 위해 힘써주시어 감사하다.”며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해 경찰서와 금융기관, 편의점 등 많은 분들이 최선을 다해주시고 있는 덕분에 최근에 큰 피해를 예방한 사례가 있었다. 시민 여러분들께서도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각별히 주의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 경찰뉴스
    • 사회일반
    2020-10-21
  • 천안 신방도서관, 체인지 라이프 11월 온라인 특강
    천안시 신방도서관(관장 박상임)은 10월에 이어 11월에도 중·장년층 대상의 온라인 특강 ‘체인지 라이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체인지 라이프’는 인문학을 바탕으로 한 생활밀착형 특강이다. 인생의 정오를 보내고 있는 중·장년층의 생활에 도서관이 녹아들도록 대상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주제에 집중해 특강을 제공한다. 지난 10월에는 면역력과 식습관을 주제로 하는 ‘면역력이 답이다!’강좌를 실시해 많은 참여자의 호응을 얻었으며, 이번 달에는 인문학 여행과 심리를 주제로 다룬다. 참여자들의 안전을 위해 화상회의 프로그램인 줌(ZOOM)을 통한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11월 첫 번째 특강에서는 ‘랜선 인문학 여행’의 저자, 박소영 리얼 인문학 대표와 고흐, 헤밍웨이, 괴테, 디킨스의 발자취를 따라 랜선 인문학 여행을 떠나본다. 두 번째 특강은 ‘관계에도 연습이 필요합니다’의 저자 박상미 더공감 마음학교 상담연구소 소장이 나, 가족, 타인과의 건강한 관계 맺기의 지혜에 대해 이야기한다. 관계 연습, 단호하게 나를 지키는 마음 연습 등 관계를 지켜나가는 해법을 얻을 수 있다. 11월 프로그램은 4일, 11일, 18일, 25일과 5일, 12일, 19일, 26일 매주 수·목요일 총 8회로 운영된다. 특강 신청은 천안시도서관홈페이지 또는 전화(☎041-521-3955)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받는다. 특강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홍보물 및 게시판을 참고하면 된다.
    • 지역뉴스
    • 천안
    2020-10-21
  • 천안흥타령춤축제‘K-POP 월드 댄스 콘테스트’ 최종 결선 23일 온라인 생중계
    천안문화재단은 천안흥타령춤축제2020의 대체 콘텐츠로 진행하는 ‘K-POP 월드 댄스 콘테스트’의 최종 결선을 오는 23일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K-POP 커버댄스 최강자를 가리는 이번 최종 결선은 천안흥타령춤축제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eonanfestival)과 천안시 유튜브 채널에서 오후 7시부터 시작된다. 지난 9월 1일부터 10월 11일까지 열린 이번 콘테스트에는 무려 38개국 238팀의 국내외 한류 팬들이 참가해 참가인원만 약 2,000여 명이 넘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이 가운데 1차 참가 적격·부적격 심사와 2차 케이팝(K-POP) 전문가의 영상심사를 통해 최종 30팀이 선발됐다. 이날 최종 결선은 대한민국 대표 댄스 크루인 ‘독특크루’의 져지쇼와 K-POP 댄스 관련 전문가 5명의 전문 심사 및 온라인 실시간 투표가 동시에 이뤄져 공정하고 투명하게 우승팀을 선발한다. 이날 영예의 대상도 생중계로 발표될 예정이다. 국내 최대 규모 온라인 K팝 댄스 경연대회인 K-POP 월드 댄스 콘테스트는 대상 1,000만원(1명), 금상 500만원(1명), 은상 200만원(2명), 동상 100만원(3명), 장려상 50만원(5명) 총상금 2,450만원의 시상금을 상장과 함께 12팀 수상자에게 수여한다. 한편, 내년 개최되는‘천안흥타령춤축제2021’는 2021년 9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천안삼거리공원 및 천안시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천안흥타령춤축제 홈페이지(www.cheonanfestival.com)를 참고하거나 전화(☎041-900-7392)로 문의하면 된다.
    • 지역뉴스
    • 천안
    2020-10-21
  • 천안시, 소상공인 융자금 이자지원 확대 시행
    천안시가 코로나19 발병·확산으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융자금 이자 지원을 확대해 시행한다. 시는 그동안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지원센터를 통한 융자금에 한해 이자를 지원했으나, 제237회 임시회에서 천안시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융자금 이자지원 조례가 개정됨에 따라 충남신용보증재단을 통한 융자금까지 확대해 이자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2020년 2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기간 중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지원센터 또는 충남신용보증재단을 통해 신규 융자금 대출을 받은 소상공인은 연이율 이자 2%(최대 50만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지원대상은 천안시에 사업장을 둔 소상공인이며, 신청방법은 이자를 선납한 후 관련 증빙서류를 천안시 관내 사업장 소재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제출하면 된다. 구비서류는 신청서, 이자납부 확인서(은행발급) 또는 이자 납부 영수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정책자금의 대출 증빙자료 사본 등이다. 박상돈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게 이번 융자금 이자 지원 확대가 경영안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돼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지원 대책을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나 천안시 일자리경제과 소상공유통팀(041-521-5609)로 문의하면 된다.
    • 지역뉴스
    • 천안
    2020-10-21
  • 천안시, 대한민국 SNS대상 ‘기초지자체 부문 대상’수상
    천안시가 2020 대한민국 SNS대상 공공 기초지자체(시)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단법인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관한 ‘대한민국 SNS 대상’은 SNS를 잘 활용하고 있는 기업/공공기관을 부문별로 시상해 조직의 SNS 홍보부문 경쟁력 확보에 기여하고 지속적인 개선 동기를 부여하는 관련분야 최고권위의 시상이다. 천안시는 1차 심사인 정량 평가와 2차 심사인 전문가 평가와 사용자 평가를 거쳐 최종결과 공공 기초지자체(시)부문에서 대상으로 선정됐다. 시는 시민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블로그 등 6개 채널을 운영하며 채널별 특성에 최적화된 정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시민의 삶에 깊숙이 스며드는 공감 시정, 딱딱한 시정홍보 방식을 탈피한 의미에 재미를 더한 홍보,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 다양한 방식의 시민 참여를 이끌어 의견을 청취하는 소통 창구를 마련하고 있다. 특히, 공무원 유튜버 ‘공튜버’와 새로운 SNS 캐릭터인 ‘호두과장’등을 탄생시키며 새로운 시도를 통해 변화무쌍한 SNS 시대에 발맞춰 시민의 참여와 공유 및 양방향 소통을 이끌어 내고 있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명열 홍보담당관은 “공무원 유튜버‘공튜버’와 새로운 SNS 캐릭터인‘호두과장’과 같이 시대의 흐름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천안시만의 특색 있는 홍보를 위해 힘쓰겠다”며, “실시간 활발한 소통으로 시민과 함께 공감하는 천안시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시는 대한민국 SNS대상에서 지난 2017년도와 2018년도에 기초지자체(시)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 지역뉴스
    • 천안
    2020-10-21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공존 꿈꾸는 천안시
    천안시가 사람과 동물의 자연스러운 공존을 유도하기 위해 적극 나섰다. 시는 생활 속에서 동물과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환경조성과 올바른 길고양이 보호 문화 정착을 위해 청사 내에 길고양이 쉼터인 일명 ‘캣시티’를 설치했다. 캣시티는 단순하게 먹이만 공급하는 급식소와 달리 먹이방, 화장실, 캣타워 혼합형 하우스 등이 길고양이들이 편히 쉬며 잘 수 있도록 10㎡의 공간에 만들어졌다. 사람이 도시를 형성해 생활하듯이 고양이도 도시 환경에 맞는 그들만의 도시를 형성해 같은 공간에서 평화롭고 아름답게 공존하자는 취지로 길고양이 복지에 관심이 많은 수신면 고양이 애호가의 지정기탁으로 추진됐다. ‘캣시티는 천안시와 용곡동에서 캣맘으로 활동 중인 시민 자원봉사자의 협력으로 유기적으로 운영된다. 자원봉사자는 먹이와 깨끗한 물을 공급하고 수시 점검 등을 통해 캣시티 주변을 청결하게 관리할 예정이다. 캣시티 운영 외에도 시는 길고양이 보호와 무분별한 개체수 증가를 막기 위해 ‘길고양이 급식소’ 20개를 설치·운영 중이다. 길고양이 급식소는 먹이를 구하려는 길고양이에게 위생적인 먹이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이를 통해 주변 환경을 청결히 하면서 먹이로 유인한 길고양이를 포획해 중성화 사업을 시행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급식소 운영과 급식소 청소 등의 관리는 동물관련 시민단체·자원봉사자가 담당하며, 반기별로 급식소 운영 실태 모니터링을 실시해 중성화율 70% 미만이거나 비위생적인 급식소는 철거된다. 길고양이 중성화 사업은 고양이 발정기 스트레스를 감소시키고 천적이 없는 길고양이의 개체수를 조절하기 위한 유일한 방법으로 시는 지난해까지 708건과 올 상반기 515건을 완료했으며 하반기에 400여건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시는 이번 청사 내 캣시티 설치가 장소 선정 등의 문제를 해결하고 길고양이, 캣맘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 개선 및 갈등 해소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향후에는 관공서, 공공기관 등 공적관리가 비교적 수월한 장소를 중심으로 길고양이 급식소를 설치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시는 사람과 동물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도시 조성을 위해 길고양이 급식소와 중성화사업 외에도 반려견 공원 신설과 단순히 꿀이나 양봉부산물 생산이 아닌 화분매개 등의 공익적인 가치를 지닌 양봉사업 육성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캣시티와 길고양이 급식소는 동물을 보호하고 길고양이 문제로 인한 사회적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민관이 힘을 합쳐 추진하는 시범사업”이라며, “천안시 캣시티 운영모델이 성공적으로 추진돼 성숙한 동물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 지역뉴스
    • 천안
    2020-10-21
  • 광천공공도서관, 윤강미 작가와의 온라인 만남
    광천공공도서관이 작가와의 두 번째 온라인 만남을 진행한다. 이번에 만나는 작가는 <나무가 자라는 빌딩>의 저자 윤강미 작가이다. <나무가 자라는 빌딩>은 미세먼지 때문에 밖에 나가지 못하는 주인공이 창밖의 모습을 그림으로 그리며 주인공의 상상이 그대로 이루어지는 마법같은 그림책이다. 윤 작가는 그림책 속 창의적인 빌딩들이 작가가 어떤 작품에서 영감을 받았는지, 회화작가에서 어떻게 그림책 작가가 되었는지 등 그림책 제작과정과 작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온라인 만남에는 ‘팝업북 만들기 체험 시간’을 준비해 작가와 함께 <나무가 자라는 빌딩> 속에 나오는 그림으로 직접 팝업북을 만들 수 있다. 팝업북 만들기 재료는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광천도서관에서 직접 수령하면 된다. 윤강미 작가와의 만남 영상은 10월 23일 금요일부터 10월 25일 일요일까지 홍성군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만날 수 있다. 한편 <나무가 자라는 빌딩>은 2018년 현대 어린이책 미술관 주관 ‘제1회 언-프린티드 아이디어’에 전시됐고 관람객 투표를 통해 출판 지원작으로 선정돼 책으로 나왔다.
    • 지역뉴스
    • 홍성/내포
    2020-10-21
  • (재)홍성사랑장학회, 지역우수인재 장학생 선발
    (재)홍성사랑장학회(이사장 김석환)가 홍성군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지역인재 236명을 선발했다. 군은 지난 20일 장학생선발 심의위원회를 개최하고 △초등학생 42명 △중학생 68명 △고등학생 60명 △대학생 66명 등 총236명의 장학생을 선발하고 2억6,400여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키로 결정했다. 이날 심의위원회는 학업성적과 재산상황, 거주기간 등을 반영한 장학생 선발 평가와 심의회 심의, 장학금 중복수혜 여부 등 공정한 절차를 거쳐 장학생을 선발했다. 홍성군 관계자는 “지난 8월 2020년도 장학생 선발공고 후 총317명의 학생들이 신청했으며, 지역의 학생들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당초 계획보다 34명이 더 많은 236명의 장학생을 선발했다”라며 “홍성의 미래인 지역인재들이 지역발전을 이끄는 훌륭한 재목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홍성사랑장학회가 든든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군은 10월23일 선발자 공고에 이어 11월 4일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최소인원으로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재)홍성사랑장학회는 2005년 설립되어, 2006년부터 2020년까지 총 2,449명의 장학생을 선발하여 26억 4000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장학회의 장학금 기준은 초등학생 50만원, 중학생 70만원, 고등학생 120만원, 대학생 300만원(등록금범위 내)이다.
    • 지역뉴스
    • 홍성/내포
    2020-10-21
  • 홍성마늘, 전국 최고 품질 마늘로 우뚝서다!
    2020년 최고품질 농산물 생산단지로 홍성의 ‘홍성홍산마늘연구회’가 국무총리상인 대상의 쾌거를 이루며 전국 최고품질 홍성마늘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이번에 선정된 전국 9개 농산물 생산 단지는 1차 서면심사(40%)와 2차 발표심사(60%)를 합산해 최종 선발됐으며, 국내 육성품종 ‘홍산마늘’을 지역특화작목으로 육성하고 있는 홍성홍산마늘연구회가 대상과 함께 상금 200만원을 수상했다. 농촌진흥청에 따르면 홍성군 홍산마늘연구회는 다른 지자체와 달리 홍산마늘의 초록색 반점(기능성 성분)을 장점으로 적극 부각시켜 홍성군을 넘어 전국 확대보급에 기여하였으며, 또한 지자체와 유통관계기관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안정적 유통시스템을 구축 전국 롯데마트 등 대형마켓에 납품한 공로를 크게 인정받았다. 또한 균일한 품질관리를 위한 표준 재배력과 전용비닐을 제작해 배부하였으며, 우량 씨마늘(단구) 10톤을 생산하여 전국으로 확대보급한 부분도 높게 평가 받았다. 홍산마늘연구회 이성준 회장은 “현재 국내 마늘재배 면적의 80% 이상이 외래종입니다. 대한민국 농업인이 국산품종인 홍산마늘을 재배하고, 대한민국 국민이 홍산마늘을 찾고 먹는 그 날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하였다. 홍성군 관계자는 “부가가치가 높은 홍산마늘 가공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며, 지속적인 유통기반을 조성하는 등 안정적 판로를 지원, 농가 소득향상을 위한 행정을 펼쳐나가겠다.”라고 밝혔다.
    • 지역뉴스
    • 홍성/내포
    2020-10-21
비밀번호 :